결국 NASCAR(National Association of Stock Car Racing)이 된 것은 1900년경 플로리다의 Daytona Beach 인근 거리에서 경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때도 팬이 있었습니다. 워싱턴 D.C. 출신의 정비공인 William France, Sr.는 이 인종에 대해 알고 있었고 1935년에 그 지역으로 이사하여 재미를 느꼈습니다. 1936년까지 그는 지역 경주에서 5위를 했지만 직접 참가하는 것보다 스포츠를 조직하는 데 더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스포츠가 팬층을 확보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단순히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로 선택한 프로모터로부터 드라이버가 종종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데이토나 비치의 Streamline 호텔에 있는 Ebony Bar에서 냅킨에 메모를 한 회의의 일부였습니다. 그 만남에서 곧 NASCAR가 탄생했습니다.
1948년 창립 이래 NASCAR은 성장하여 전국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유형의 경주에 참여했습니다. NASCAR의 놀라운 성공 중 일부는 다목적 티켓팅 시스템이었습니다. NASCAR 티켓을 소지한 팬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스톡카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레이싱 시리즈(스프린트 컵, NBA중계 네이션와이드 시리즈, 장인 트럭 시리즈. 동일한 티켓으로 Whelen All-American Series(아마추어 자동차 경주)와 같은 지역적 재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helen Modified Tour(NASCAR 수정 부문); 및 NASCAR 로컬 레이싱(4개의 지리적 시리즈).
NASCAR – 미국산
NASCAR는 플로리다 데이토나 비치의 이웃 거리에서 먼 길을 왔습니다. 현재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전시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 일본과 호주의 두 국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작년에 약 30억 달러에 달하는 상품과 티켓을 구매한 NASCAR의 충성도가 높고 지출이 많은 팬들을 기반으로 하는 NASCAR의 인기 덕분에 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에 이어 작년에 TV 스포츠 쇼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두 번째 쇼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NASCAR은 옛 미국에 충성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팬들은 적어도 당분간은 걱정할 것이 없다. 경이적인 성장과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에도 불구하고 NASCAR의 본거지는 미국 플로리다주 데이토나 비치로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두 개의 국제 도시에 사무실을 두었지만 노스 캐롤라이나에 두 배나 많은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조만간 뿌리를 내릴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NASCAR: 애플 파이만큼 미국식
모두가 동의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트랙에서 NASCAR 경주를 시청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그 이유를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팬. NASCAR 팬만큼 아무 것도, 아무도,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들은 충성스럽고 성실합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경험을 의미 있는 것으로 만듭니다. 그들은 자신의 스포츠를 믿고 함께 시청한다고 믿습니다. 팬에게 NASCAR는 삶의 방식입니다.
그 팬들 덕분에 경주에 전기가 흐릅니다. 공중에 요금이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맥주와 핫도그로 무장한 NASCAR 팬은 섭씨 90도의 화창한 날에 소름이 돋을 것입니다. 1년 내내 이 날이 기다려졌다. 그 누구도 NASCAR 팬과 그녀의 티켓 사이에 끼어들 수 없었습니다.
당신은 진정한 팬입니까, 아니면 그냥 팬이 되고 싶습니까? 도약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NASCAR의 열정과 에너지에 진정으로 전념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렇다면 2009년 2월 12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NASCAR는 그날 데이토나 비치에 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팬이라고 합니까? 당신은 경주를 좋아하고, 드라이버를 알고 있고, 그곳에서 어떤 기분일지 생각합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진정한 진정한 블루 팬이 아닙니다. 궁금해하지 마십시오 – 경험하십시오! 그 표를 사서 지금 사십시오! 진정한 팬들은 이미 그것을 가지고 있고, 저를 믿으세요. 그들은 공유하지 않습니다.